용인도시공사, 소비자 중심 경영(CCM) 도입 선포

  • 등록 2019.07.19 22:22:54
크게보기

 

(비전21뉴스) 용인도시공사는 지난 18일 본사 상황실에서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정한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소비자 중심 경영(Custo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을 선포했다.

 

소비자 중심 경영(CCM)이란 서비스 전반의 가치창출 기준을 고객의 관점에 두는 경영을 말한다.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인 고객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평가하는데, 국내에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날 공사는 임직원 모두가 고객을 섬기며 신뢰받는 기업을 만들 것을 다짐했다. 한 안정적인 소비자 중심 경영체계 구축을 위해 경영기획실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했다.

 

이와 관련해 공사는 지난 상반기 CCM 교육을 이수하는 등 사전 준비를 마쳤고, 조만간 공정위에 기관 인증도 추진할 계획이다.

비전21뉴스 sycnews21@naver.com
<저작권자 ⓒ 비전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비전21뉴스ㅣ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43번길 10, 309호(구미동,하나EZ타워) 발행인: 정서영ㅣ편집인:정서영ㅣ등록번호:경기 아51530ㅣ등록연월일: 2017.04.14 제호:비전21뉴스ㅣ청소년보호책임자 :정서영ㅣ이메일 : sycnews21@naver.comㅣ대표전화 :010-5101-9236ㅣ사업자등록번호:429-14-00547 Copyright ⓒ 비전21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