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21뉴스) 원곡면 주민자치위원회는 11월 26일 14시부터 원곡면 복지회관에서 김보라 안성시장, 안정열 안성시의회의장,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 기관사회단체장, 노인회, 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회 원곡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전시회 ”를 개최하였다.
이날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전시회는 원곡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운영중인 사물놀이, 노래교실, 디스코장구 등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였다. 그리고 기관사회단체장을 비롯한 많은 주민들이 참석하여 지역주민간 상호 공감대를 형성하고 주민화합을 도모하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이인우 주민자치위원장은 “제7회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전시회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주신 수강생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늘 이 자리가 지역공동체 형성을 촉진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원곡면 주민자치센터는 주민을 위한 문화, 복지, 기타 편익기능을 성실히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김광진 원곡면장은 “각종대회와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수강생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주민자치센터가 건전한 문화 육성 및 발전을 할 수 있도록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였다.
한편 원곡면 주민자치센터는 건전한 여가생활과 건강증진을 위해 원곡면 복지회관에서 탁구, 색소폰, 서예, 미술교실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