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21뉴스) 이천시는 오는 6월 18일부터 7월 23일까지 실시하는‘2023년 기준 광업·제조업조사’에 참여 할 조사요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3년 기준 광업·제조업조사’는 통계청이 주관하고 이천시가 실시하는 조사로서 지역별 광업·제조업 부문에 대한 구조와 분포 및 산업활동의 실태를 파악해 지역개발의 기초 자료로 활용하고자 매년 실시하는 국가 통계조사이다.
조사요원 지원 자격은 만18세 이상, 책임감이 투철하고 근무 기간 중 성실히 근무 할 수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저소득층 및 장애인 및 다자녀 등을 우대 해 선발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조사표 시스템 입력 및 명부를 정리하는 조사 관리자 2명, 사업체 방문 및 조사표를 작성하고 내용검토를 담당하는 조사원 5명 등 총7명이다. 조사관리자는 서류전형 후 2차 면접을 통해 채용하며, 조사원은 서류전형 후 채용할 예정이다.
접수 방법은 오는 5월 31일까지 이천시 홈페이지 공고란에서 신청 서식을 받아 이천시청 정보통신담당관 데이터통계팀에 방문 접수 또는 전자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2024년 광업·제조업 조사를 함께 할 사명감과 책임감이 투철한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