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대표 명품브랜드 육성, 전통 가족기업 발굴·지원

광명시에서 2대 이상, 25년 이상 된 기업 발굴 지원

비전21뉴스 | 입력 : 2019/03/14 [10:34]
    광명시


[비전21뉴스] 광명시는 전통 가족기업을 발굴해 시를 대표하는 명품브랜드로 육성 지원한다.

민선7기 ‘다 함께 잘사는 생활경제’ 시정전략 추진을 위한 공약 사업 중 하나인 ‘전통 가족기업 육성 지원 사업’은 관내에서 2대 이상, 25년 이상 가업을 이어오고 있는 기업 및 소상공인을 발굴, 광명시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육성해나가는 사업이다.

지난해 12월 실시한 사업 대상자 모집에 10개 업체가 신청했으며, 시는 자료검토와 현장 확인을 거쳐 아방데코, KT코스메틱, ㈜지제이씨, 기산종합환경 4개 업체를 최종 선정했다.

시는 전통가족기업으로 선정된 업체들에 전통가족기업 인증 현판 제작 지원, 판로개척 지원, 중소기업육성자금 우선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시는 올해 상반기 중 관련 조례 개정을 통해 전통가족기업에 대한 지원을 명문화하고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지원에 들어갈 계획이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시는 앞으로도 전통 가족기업을 발굴하고 육성해 나갈 뿐만아니라 각종 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 시책을 통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